대만 여행 사전준비 여행지원금 신청, 사용처, 기간, 확률, 수정 기타 꿀팁 들

근 6년 만에 해외 여행!! 안가본 곳을 아시아권으로 찾아보다 대만으로 픽! 여권도 새로 신청하고 이런 저런 준비를 하다 대만 에서 여행지원금 이벤트를 한다는 것을 알게되어 부랴부랴 신청해 봤는데 어렵진 않지만 방법들을 아래에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 여행 지원금 이벤트 내용

대만 여행지원금 이벤트 내용

코로나 엔데믹 이후에 광관객을 유치하기 위한 이벤트로 2025년 6월 30일까지 대만 이외 국가의 여권 소지자(개인 여행객, 체류기간 3일~90일)를 대상으로 한화 약 22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은 1일~7일 전까지 아래 사이트에서 접수 후 QR코드를 받은 다음 대만 입국시 QR코드로 추첨을 진행합니다. 이때 등수 없이 당첨 or 낙첨 이기때문에 확률은 50:50 !! 낙첨 된다면 아쉽겠지만 당첨된다면 바우처 등을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하기

지원금 신청 방법

대만 여행 지원금 신청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 배너 “등록하기” 또는 상단 메뉴에서 “추첨등록”을 하면 됩니다. 한글로도 번역이 되어있어 신청 하는데는 크게 무리가 없어요! e-gate 등록에 비해서 훨씬 쉬웠습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등록창으로 이동하면 개인정보 수집 안내 창이 뜨는데 동의를 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입력은 순서대로 성, 이름, 여권번호, 국적, 도착공항, 대만 도착일과 도착시간, 항공편, 대만 출발날짜(집으로 오는날) 마찬가지로 시간, 항공편을 적어주면 됩니다. 이때 중간 이름은 생략해도 됩니다.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이어서 이메일 주소 여행경품 옵션, 확인코드(우측 숫자) 입력후 부정 사용을 하지않겠다는 체크박스 체크 후 보내기를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여기서 여행 경품은 숙박할인쿠폰, 전자바우처 아이패스, 이지카드, 아이캐쉬 등이 있는데 저는 숙박 등은 이미 다 정해놔서 많이들 하는 이지카드로 선택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본인에게 더 필요한 바우처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각 바우처별 안내사항

대만 여행 지원금 신청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이제 입력한 정보와 함께 QR코드를 받게되는데, 이메일로도 보내주긴 하는데 혹시 모르니 캡쳐해서 보관하도록 합니다. 참고로 이벤트 내용이 잘못됐다면 새로 신청을 해주면 돼요!! 따로 수정할 수는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장소 및 수령

대만 여행지원금 신청

자, 이제 당첨의 꿈과 함께 출발 날짜를 기다려 봅니다.!! 아직 출발을 안해서 가게되면 위치 등을 추가로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1터미널은 복잡하지 않아서 찾는 데는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 듯하네요!! 다음 내용은 대만에서…..

2 thoughts on “대만 여행 사전준비 여행지원금 신청, 사용처, 기간, 확률, 수정 기타 꿀팁 들”

Leave a Comment